본문 바로가기
나가는 여행/상하이 여행

세 남자의 연말 상하이 여행기 (11) - 수향마을 우전 투어 (동책)

by 매드포지 2020. 1. 3.
728x90
반응형

우전 투어를 하기 위해서 인민공원의 입구에서 보기로 함

 

티엔즈펑에서 인민광장으로

딱 1분 남겨놓고 장소에 도착 ㅎㄷㄷ

인민광장 근처에 스타벅스도 이쁘고 좋으니 가보는 것도 추천드림

(역사박물관도 바로 옆에 있어서 같이 가도 될 듯)

 

마이 리얼 트립에서 예약을 해서 38,000원에 우전의 동책, 서책 모두 단체관광으로 ㅋㅋ

 

1시간 40분이 찍혓지만 근 2시간 걸림

난 버스에서 기절

두 놈이 코를 이틀 연속으로 골 아대는 탓에 잠을 거의 못 자서.... ㅜㅜ

중간에 쉬었다는 건 기억하지만 

어디를 가는지는 잘 모름 ㅋㅋ

 

도착하니 내리라고 하네 우전에서 동책이라고 하네 ㅋㅋ

 

우전 입구
이런 풍경.... 몬가 무협지가 생각나는
술익는 곳

술 익히는 곳을 갔는데... 냄새가 오우

시큼 달큼 ㅋㅋ 엄청남 

막 술 사라고 호객행위 하지만 우리는 그냥 무시무시

 

염색하는 곳
염색하는 곳

 

동책은 이런 거라... 가이드님 말로는 동책 투어는 그냥 생략도 많이 한다고 하더라고요

흠.... 괜히 끼워 넣은 느낌이랄까?

근데 서책을 가서 보고는 차라리 서책에서 조금 더 있었으면 좋았을 것을.....

 

이제 서책으로 출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