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가는 여행/상하이 여행

세 남자의 연말 상하이 여행기 (12) - 수향마을 우전 투어 (서책), 대차반, 우전찻집, 배 투어

by 매드포지 2020. 1. 4.
728x90
반응형

동책에서 버스에 타서 10분도 되지 않아서 서책에 도착.... 입구부터 전혀 다른 분위기 연출

 

웅장
분수도 있음
입구도 머...멋져
아트 뮤지엄도 있더라고요 머... 멋져
지도

크게 2가지 추천하는 곳

대차반
왼쪽 위 오리고기, 왼쪽 아래 군만두(ㅈㅁㅌ), 오른쪽 위 곱창볶음, 오른쪽 아래 배추
그리고 돼지고기 빠오
그리고 사천식 야채볶음 - 이거 장난아님

솔직히 관광지에 있는 집이라서 별로 기대도 안 했고 비쌀 거라고 생각했는데....

하지만 

이게.... 엄청나다... ㅋㅋ

그중에 군만두는 전 중국에서 먹은 만두 중에 가장 맛난 축에 속함.... 정말 깜짝 놀람

대차반 5점 만점
강제로 휴가 쓴 놈: 4.5점 최고다, 군만두.... 와우
일없는 프리랜서 놈: 4점 오리를 제외하고는 완벽함
공인중개사(진) 놈: 5점 아무것도 남길 수 없었다.

영수증
우전 마지막에 있는 절

밥을 먹고 나와서 열심히 걸어 

배 타는 곳으로 Go go ~!!!

배 타는 것은 마지막에 타임랩스로 즐겨주시고 ㅋㅋ

그전에 찻집

 

내가 원하는 중국의 전형적인 찻집

정말.... 내가 바라던 찻집...

왜 나는 중국에 가서 찻집을... 제대로 된 찻집을 발견하지 못하고 왔는가 ㅜㅜ

그나마 여기서 마실수 있어서 다행

 

우롱차

사실 가격이 싼 편은 아니다.

우롱차 25g에 180위안(元)

3만 원 정도라.... 오래 있으면 옆에 있는 하얀 병에 있는 찻잎도 마실 수 있는데.....

시간이 없었다.

30분에..... 1리터를 흡입.... 술도 아니고 이게 무슨

그래서 투어를 내가 싫어함.... ㅜ

 

그래도 강을 보고 따듯한 차를 마시니... 너무 좋구나

 

이제는 다시 상해로~!

 

마지막으로 뱃놀이 타임랩스 갑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