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가는 여행/상하이 여행

세 남자의 연말 상하이 여행기 (8) - IFC, 파라다이스 다이너스티, Fook Ming Tong 티샵

by 매드포지 2020. 1. 3.
728x90
반응형

상하이 IFC에 도착했다.

 

크리스마스라 겨울왕국
TWG

TWG도 있고

홍콩에서도 볼 수 있는 Tea shop인 Fook Ming Tong이 있어요

L3/3006

L3층에 끝에 있기 때문에 그냥 지나칠 수도 있겠지만

여기 Tea 비싸긴 해도 차에 대하여 잘 모르거나 혹은 어디서 온지도 모르는 차를 살 바에는

이곳에서 사는 것이 좋습니다.

선물용으로도 나쁘지 않으니까 한 번 다녀와 보세요.

 

그리고 점심으로 먹은 딤섬집
Paradise Dynasty

아는 친구에게 추천을 받은 집인데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맛은 깔끔했어요

 

소룡포 - 샤오롱바오
우리가 시킨것들

소룡포, 군만두, 게살 비빔면, 그리고 춘빙

내가 사랑하는 춘빙 ㅋㅋ

전체적으로 맛이 튀지 않고 나쁘지 않았어요

파라다이스 다이너스티 5점 만점
강제 휴가 쓴 놈: 4.5점 춘빙이 너무 맛있다.
일 없는 프리랜서: 3.5점 게살 비빔면은 실수였다. (비린 거 못 먹음)
공인중개사(진): 4점 맛있다. 군만두 장난 아니다.

 

점심을 먹었으니 이제 다시 떠나야지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