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Stardew Valley Expanded Version (스타듀밸리 확장버전+1.4패치) (3) 겨울 1년차 주니모 상점

by 매드포지 2020. 3. 16.
728x90
반응형

흠 게임을 진행하던 중 몰랐던 곳이 있네요.

 

1년 차 겨울에 2일 차 되는 날에 갑자기 한 묘비를 보여줍니다.

사실 이 묘비가 깊은 숲에 있는 줄 알았지만 알고 보니 모자 쥐 옆쪽에 있는

묘비더라고요 ㅋㅋ

 

묘비에는 이렇게 쓰여있습니다.

 

"아래로" ㅋㅋㅋ

그래요 아래로 가보죠 ㅋ

 

가보니 오잉???

비밀 장소?? ㅋㅋ

그러나 갈 수 있는 곳은 많지 않고

이상한 버섯만 잔뜩 있네요.

 

돌판에 "버섯을 따라 걸으세요"라고 쓰여있네요....

어떻게 따라 걸으라고?? ㅋㅋ

 

알고 보니 버섯이 2개 있는 곳 중간은 들어갈 수 있더라고요.

그럼 비밀장소의 꽃인 돈으로 모든 것을 살 수 있는 그곳으로 ㅋㅋ

 

첫 번째는 이 장소로 오자마자 있는 버섯 사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 사이로 들어가서 더 이상 움직이지 않을 때까지 오른쪽으로 가서 내려오면

 

2번째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ㅋㅋ

그러면 이 곳에서 내려와서 갈래길이 나오는데 왼쪽으로 가면 

 

3번이 나옵니다. 이곳은 왼쪽으로 가다가 위로 올라가면 바로 위로 나오게 되어있습니다.

 

이 곳으로 오게 되면 빙 둘러서 밑에 나무 있는 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나무 쪽으로 내려오면 오른쪽에 있는 버섯으로 가시면 됩니다.

이 길을 쭉 따라 나오면 고대 유적 같은 곳으로 옵니다.

 

그러면 이 고대 유적 밑에 있는 버섯으로 내려갑니다.

 

왼쪽으로 난 길로 쭉 오면....

 

여기가 사실 난관이죠... ㅋㅋ

버섯이 없거든요 ㅋㅋ

버섯 페이크 장난 아님 ㅋㅋ

그래서 저도 한참을 헤맷는데 그래도 이 곳으로 내려오게 되면

 

이곳으로 나오게 됩니다.

타율 ㅋㅋㅋ

 

이곳에서 스타듀 밸리의 FLEX가 가능한 ㅋㅋ

 

가장 왼쪽 오두막에서는 계절 씨앗들을 팝니다.

다른 씨앗들은 그렇다 쳐도 희귀한 씨앗이을 무한대로 살 수 있기에 ㅋㅋ

 

가장 왼쪽 오두막

그리고 2번째 오두막에서는 무려 희귀 물고기들을 팝니다.

이것으로 힘들게 잡아서 어란을 만들 필요 없겠군요 ㅋㅋ

공허의 연어도 팝니다. ㅋㅋ

 

2번째 오두막

3번째 오두막에서는 아티팩트를 팝니다. ㅎㄷㄷ

이게 대박입니다 ㅋㅋㅋ

힘들게 던전에서 사냥과 광물을 캐지 않더라도 돈만 있다면 후후후

 

그리고 4번째 오두막 광물을 팝니다.

그것도 레어 광물들 ㅋㅋ

 

그리고 마지막 5번째 오두막에서는 ㅋㅋ

별 방울이 있습니다 ㅎㄷㄷ

 

그리고 돌아갈 때는 옆에 있는 크리스털을 누르면 입구로 돌아가 버립니다. ㅋㅋ

 

예전에 할 때는 이게 있는 줄 몰랐는데 ㅋㅋ

돈만 있다면 아주 쉽게 박물관과 어장을 할 수 있는 주니모 상점

많이 이용해 주세요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