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Hidden Folks (히든 포크스): Cheat-sheet 정답표 (숨은 그림 찾기) 공장 공략 (6)

by 매드포지 2020. 2. 27.
728x90
반응형

이제 DLC를 제외하고 남아있는 공장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DLC도 사야 하는데 ㅋㅋ 아직 안 샀네요 ㅋㅋ

만일 세일할 때 가격이 싸지면 사보겠습니다.

 

우선 공장 1은 쉽기 때문에 넘어가 보도록 하죠

 

공장 2는 보자마자 게임을 바로 꺼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터지는 줄 알았거든요 ㅋㅋ

이 맵들은 유일하게 색을 바꿔서 플레이했습니다. 

눈이 너무 아파서 ㅋㅋㅋ

하지만 포스팅은 하얀색으로 해드렸습니다.

 

맵이 조금 크기 때문에 4등분 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장 2

왼쪽 위

(1) 선생님

강의하고 있는 사람을 찾어야 합니다. 

비교적 찾기는 쉽습니다. 칠판과 강의하고 있는 사람들은 별로 없기 때문이죠 ㅋㅋ

 

(2) 에이브러햄

사다리를 타고 있는 녀석들 중에 모자를 쓰고 티셔츠에 무늬를 찾으시면 됩니다.

이 녀석도 어렵지 않습니다.

 

(3) 화학식

이 녀석은 조금 찾기 힘들죠 ㅋㅋ

물론 화학식이라고 했지만 ㅋㅋ 편지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찬장에 사다리를 타고 있는 녀석을 치워야 보입니다. 

 

오른쪽 위

(4) 열쇠 (3.10.3)

처음에는 이 숫자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몰랐는데.... 찾고 보니 캐비닛 숫자였습니다.

캐비닛 위에 숫자가 쓰여있는데 3번 캐비닛에 10번째 줄에 3번째 칸입니다.

 

(5) 마법의 버섯

맵 중간 쯤에 위치한 자판기에서 고장 난 자판기가 하나 있습니다.

고장 난 자판기에 종이가 붙어 있는데 그곳을 누르면 버섯이 나옵니다.

 

(6) 로보토

이 녀석은 왔다 갔다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회를 잘 보다가 나타나면 찾으셔야 합니다.

비교적 찾기가 쉬워서 다만 캐비닛 쪽을 보셔야 합니다. 은근히 힌트가 어그로라 ㅋㅋ

 

(7) 서류 작업에 지친 남자

아아아아 서류 작업 못해먹겠다 ㅋㅋㅋㅋ

이 녀석은 서류철 위에 누워있습니다. ㅋㅋㅋ 지친 모습이 역력하군요

 

왼쪽 아래

(8) 레지나

레티나 디스플레이인 줄 ㅋㅋㅋㅋ

이 녀석은 큰 모니터 앞에 서있습니다. 그럼 모니터를 클릭해 키면 거울처럼 비칩니다.

그걸 클릭해서 찾으시면 됩니다.

 

(9) 마리우스

힌트에 나와있는 4K HD LED가 물에 빠져있는 것을 찾으시면 됩니다.

그럼 그 옆에 손잡이가 있는데 그것을 돌리면 천천히 물이 빠지고 마리우스가 드러납니다.

 

(10) 나탈리아

거의 변검 수준입니다. ㅋㅋㅋ 

가장 아래 있는 열쇠 모양의 종이가 붙어있는 창고 중 왼쪽 것을 계속 열었다 닫았다 하면

나탈리아가 계속해서 옷을 갈아입습니다. 한 8번 열었다 닫았다 하면 비키니 같은 옷을 입고 있는 나탈리아가 나옵니다.

 

오른쪽 아래

(11) 클론

이 녀석은 어떤 시험관 같은 곳에 가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이 시험관을 들어 올려야 하는데 옆에 있는 모니터를 켜면 시험관이 올라가면서 이 녀석이 나옵니다.

 

(12) 사물

중앙쯤에 있는 컴퓨터의 모니터들을 클릭해서 켜보면 화살표가 있습니다.

화살표들을 찾아가다 보면 한 책상에 서랍이 있는 것이 보입니다.

그럼 그 서랍을 열면 보석 같은 녀석이 나옵니다.

 

(13) 정신 나간 기술자

힌트가 확실합니다. 다만 로봇의 어디를 눌러야 하는지 알 수 없죠 ㅋㅋ

팔에 있는 문을 클릭해보면 이 녀석이 튀어 오릅니다.

튀어 오르면 그때 클릭해야 찾을 수 있습니다.

튀어 오르고 나서 다시 바로 로봇으로 들어가 버리기 때문에 ㅋㅋㅋ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14) 도요티

도요타인 줄 ㅋㅋㅋ

자동차를 타고 있는 도요티는 혼자서는 나올 수 없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자동차자 끝쪽으로 왔을 때 로봇 암을 클릭하면 도요티를 꺼내 줍니다.

 

다음 공장 3은 비교적 쉽습니다.

 

다만 마지막 녀석인 어르신용 의자가 어렵죠 ㅋㅋ

이 순서대로 하시면 나옵니다.

하늘색 1 에어컨 실외기 같은 것을 위로 올리고

보라색 2 오른쪽으로 표시된 화살표를 눌러서 상자를 옮기고

초록색 3 아래로 컨베이어 벨트를 움직이고

주황색 4 가장 긴 컨베이어 벨트를 움직이면 상자가 화면 밖으로 나가고 자동차가 쌓여있는 부분에서 어르신용 의자가 등장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공장 맵의 4, 5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보세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