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Hidden Folks (히든 포크스): Cheat-sheet 정답표 (숨은 그림 찾기) 설경 공략 (5)

by 매드포지 2020. 2. 21.
728x90
반응형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설경 편 공략을 해보도록 합니다.

 

설경은 3개로 나뉘어 있죠.

1편은 쉬우니까 그냥 넘어가도록 할게요 ㅋㅋ

 

그런데 설경 2에서.... 시작하자마자 방대한 맵으로 당황하셨죠?

저도 토할 뻔했습니다 ㅋㅋ

 

설경 2

가장 왼쪽 위에서 부터 시작합시다.

이 맵은 전체적으로 골고루 찾을 것들이 뿌려져 있어서 ㅜㅜ

 

1) 유리

이 가장 위에 있는 리프트 옆에서 손을 흔들고 있죠 ㅋㅋ

 

2) 스위스 아미 나이프

가장 위에 있는 리프트를 타고 쭉 내려오다 보면 이상하게 벼룩 모양인 녀석이

벽에 붙어있습니다. ㅋㅋㅋ

 

3) 카를로스

스위스 아미 나이프를 찾은 곳에서 오른쪽으로 오시면 

2번째로 높은 리프트가 있습니다.

거기에 눈사람을 만들고 있는 녀석이 춤을 추는데 그 녀석이 카를로스입니다.

 

4) 지도

지도는 SALE을 하고 있는 곳에서 무덤같이 생긴 곳을 파보시면 지도가 튀어나옵니다. 

어렵지 않아요! ㅋㅋ

 

5) 다람쥐

힌트가 도토리라서 도토리가 많은 곳을 찾으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곳에 눈이 덮인 나무들 중에 있습니다.

도토리랑 비슷하게 생겨서 지나칠 수 있지만 잘 보시면 있습니다.

 

6) 크리스

리프트가 떨어졌지만 살아남은.... ㅋㅋㅋ

떨어진 리프트의 모닥불 옆에 손을 흔들고 있습니다.

 

7) 눈성

이번 맵에서 눈성이 아주... ㅋㅋ

잘 보시면 그 위로 눈이 뿌려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곳을 클릭한다고 아무 일이 벌어지지 않죠 ㅜㅜ

그래서 전선을 타고 가서 보면 배선함처럼 되어있는 곳에서 전원을 끌 수 있습니다.

그러면 나오는 눈성 (크흑 이거 찾기 어려웠네요 ㅋㅋ)

 

8) 니노

이 녀석도 으으.... ㅋㅋ

나무에 가리고 있어서 찾기 어렵습니다.

다람쥐를 찾은 곳에서 왼쪽으로 가서 나무에 숨어 있는 녀석을 찾으시면 됩니다.

 

9) 클라라

이 녀석도 전원을 꺼야 보이는 녀석입니다.

왼쪽 리프트의 시작하는 부분에서 눈을 뿌리는 기계가 있는데 전원을 끄면

클라라가 보입니다. 부들부들 ㅋㅋ

 

10) 칼라

신성한 칼라 통해 우리는 모든 생각과 모든 감정을 ㅋㅋㅋ

스타크래프트 2의 칼라는 아니고요 ㅋㅋ

비교적 찾기 쉽습니다.

가장 왼쪽의 리프트에서 넘어져있는 보드를 찾으시면 됩니다.

 

11) 혼스

혼스는 칼라를 찾은 곳에서 오른쪽으로 오시면 깃발을 들고 계속해서 왔다 갔다 하는 녀석입니다.

 

12) 플렉의 도끼

혼스를 찾은 곳에서 오른쪽 밑으로 내려오면 벌목을 하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중간에 무언가를 찾는 녀석이 있는데 그 오른쪽에 눈 덮인 나무를 클릭해 주시면 도끼가 나타납니다.

 

13) 마테오

이 녀석은 눈싸움을 하는 장소에서 누워있는 녀석입니다. ㅋㅋㅋ

 

14) 소카

팔로우 더 리더, 리더, 리더 ㅋㅋ

이 녀석의 이름은 소카입니다.

가장 밑 부분에서 스키부대를 이끌고 있는 녀석을 찾으시면 됩니다.

 

시작 부분에 있는 세 녀석들입니다.

 

15) 디에고

이 녀석이 이 맵의 최악입니다. ㅋㅋ

리프트의 문을 열 수 있는 것을 모르고 계속 찾으러만 다녔는데 ㅜㅜ

리프트의 문을 열면 빼꼼 나타납니다.

 

16) 한나

시작 부분에서 술을 들고 놀고만 있는 녀석입니다. ㅋㅋ

 

17) 엔조

이 녀석은 RV의 문을 열면 나옵니다.

 

 

18) 영리한 예티

마지막 녀석입니다.

이 녀석은 맵의 오른쪽 가장 위에 있습니다.

초인종을 누르면 예티가 나옵니다.

 

설경 3

 

1) 소다

이 맵의 위쪽에서는 구름을 치워야 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가장 위의 구름을 치우면 자판기가 하나 나옵니다. 자판기를 클릭하면 음료수가 하나 나옵니다.

 

2) 리노

이 녀석도 구름을 치우면 정상에서 보고 있는 리노가 나옵니다.

 

3) 수상한 산양

맵에서 산양들이 많이 있는 곳에 구름이 가리고 있는 녀석입니다. 산양이 아니고... 그냥 양인가?? ㅋㅋ

 

4) 탬

좀만 뒤로 가봐..... 

나쁜 친구들을 준 탬입니다. ㅋㅋ

사진을 찍고 있는데 뒤로 가라고 해서 크레바스에 빠지는군요. ㅎㄷㄷ

 

5) 예비 로프

텐트를 열어야 합니다. 중간에 있는 캠프의 가장 왼쪽에 있는 텐트를 열면 예비용 로프가 나옵니다. 

이런 등반에서는 예비용 로프를 가지고 다녀야 하죠 ㅋㅋ

 

6) 우테

가장 오른쪽에 있는 낚시를 하고 있는 녀석을 유심히 보셔야 합니다.

그냥 클릭해서는 안되고 낚시하는 녀석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우테가 걸려 올라옵니다. ㅋㅋㅋ

 

7) 리암

계단으로도 올라갈 수 있는데 굳이 등반을 하고 있는 리암입니다. ㅋㅋ

 

8) 바나나

이 눈밭에 바나나라니 ㅋㅋㅋ

바나나 하면 원숭이가 생각이 나죠 ㅋㅋ

원숭이들이 온천을 즐기고 있는 곳으로 가면 왼쪽에 바나나가 있습니다.

 

9) 안젤로

눈 위에서 즐기는 천사놀이 ㅋㅋ

온천에서 밑으로 내려오면 중간에 눈 천사를 만들고 있는 녀석이 있습니다.

 

10) 쿨한 물고기

이 물고기는 쿨하다 못해 얼어버렸군요 ㅋㅋ

낚시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 구멍을 클릭해보면 얼음이 쪼개지고 물고기가.... 올라옵니다.ㅋ

얼어버린 물고기 가요 ㅋㅋ

 

11) 벤자민

스노우 모빌을 타고 앞, 뒤로만 가고 있는 녀석이 있습니다.

핸들을 달아줘야 한다니 ㅋㅋㅋ 

 

12) 요리스

얼음에서 제자리걸음을 하고 있는 녀석이 있습니다 ㅋㅋ

아주 짜증이 나있군요 ㅋㅋ 벗어나지 못하는 요리스 ㅋㅋ

 

13) 눈사람 프레디

패션의 완성은 선글라스 ㅋㅋ

눈사람의 머리들을 클릭해 올리면 보드를 들고 있고 선글라스를 쓰는 눈사람이 완성이 됩니다. ㅋㅋ

 

14) 흰 여우

이번 맵에서 최악의 녀석입니다. 

휴.... ㅋㅋ 눈, 코, 귀만 보이는 녀석을 찾기 위해서는 거의 눈이 빠지듯 봐야 합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산타클로스같이 생긴 녀석을 찾기가 쉬워서 먼저 산타클로스 같은 할아버지를 찾으시면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이제 공장과 해변이 남았군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