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Hidden Folks (히든 포크스): Cheat-sheet 정답표 (숨은 그림 찾기) 순회공연 공략 (8-1)

by 매드포지 2020. 9. 4.
728x90
반응형

 

이번 Hidden Floks에서 기존에 게임을 구매했던 사람들에게는 DLC와 새로운 업데이트가

공짜(!!!)로 풀렸습니다.

이제 순회공연부터 차근차근 하나씩 플레이하면서 정답표를 만들어 봅시다.

 

시작그림

(1) 가장 행복한 버섯

이 버섯은 왜인지 모르겠지만 행복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블루베리와 놀고 있다는 것에서 냉장고에 있다는 것이 떠오르지요.

 

그래서 냉장고를 열면.... 바로 버섯이 보입니다.

(2) 오이스타인의 튜바

이 튜바는 사실 버젓이 있습니다. 다만 검은색으로 되어있죠.

가장 왼쪽 사다리 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바로 오른쪽에 있는 전기 레버를 아래로 내리면 

불이 들어오면서 튜바가 보입니다.

 

(3) 다섯 번째 멤버

이 녀석은 차고 밴드의 차에서 자고 있습니다. 

차 안에서 자고 있는 것이 아니라 차 위에 달린 트렁크 안에서 자고 있죠. ㅋㅋ그래서 트렁크를 열면 바로 보입니다.

(4) 던칸

던칸은 안으로 들어오지 않고서 노래를 몰래 엿듣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른쪽에 위치한 창문 중 중간 것에 블라인드를 열면 숨어서 보고 있지요 

(5) 안경 (안경점에 갔다 온 나무)

이 나무는 안경을 끼려고 했던 모양입니다.

그래서 방안에 딱 하나뿐인 나무 모양을 누르면 안경이 튀어나옵니다.

 

(6) 아델

우리가 생각하는 그 아델인가요??? ㅋㅋㅋ

여하튼 이 녀석이 이번 그림에서 가장 까다롭습니다.

그래서 사전 작업이 필요하지요.

우선 밑에 그림에서 빨간색으로 된 부분의 전원코드를 꽂아야 합니다.

그리고 초록색 문을 열면 키보드를 연주하는 사람이 나오죠

파란색 동그라미의 드러머를 눌러 드럼 앞으로 오도록 하게 합니다.

마지막으로 마이크를 아델 쪽으로 클릭해서 넘겨주면

 

신나는 노래와 함께 아델이 노래를 부르기 시작합니다. ㅋㅋㅋ

 

사실 첫 번째 맵이라 간단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두 번째.... 맵부터 진짜 환장 파티입니다. ㅋㅋㅋㅋ

 

다음번 포스팅에서 두 번째 맵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