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Cooking)/오늘뭐먹지?

오늘 뭐 먹지: 초간단하다 못해 그냥 쑤셔넣는 Shrimp Roll (새우버거) 캐나다식 ㅋㅋ

by 매드포지 2020. 2. 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재료도 조리과정이고 아무것도 필요 없는
초단 간 요리로 저녁을 때우겠어요 ㅋㅋ

밥하기 너무나 귀찮은 것 ㅋㅋ

여하튼 이걸 보세요
빵, 새우, 양파, 마요네즈만 있으면 됩니다.
나머지는 다 선택 사항입니다.

이 요리라고도 부를 수 없는 새우롤은 캐나다 있을 때 싸게 한 끼 먹으려면 사 먹었던 녀석들 중에 하나예요 ㅋㅋ

1. 우선 우리 집엔 새우가 살아있는 게 없으니 냉동 새우를 해동시켜 주세요

2. 소금물에 새우를 살짝 데쳐주세요

3. 양파와 부추 고수를 잘게 다녀주세요
(고수, 부추는 선택사항입니다 깻잎도 괜찮고 행채소 중 새우와 잘 어울리는 거면 뭐든 괜찮습니다)

4. 마요네즈, 레몬즙, 파프리카 가루, 핫소스, 후추, 소금을 넣고 잘 버무려 주세요.
(마요네즈만 넣으셔도 맛납니다, 다만 느끼할 수 있으니 소금과 후추는 넣어주세요)

5. 빵을 굽습니다.
(빵은 어떤 빵이어도 좋습니다. 토르티야에 싸 먹어도 맛납니다, 원조는 핫도그 빵입니다)

 

7. 원하은 야채를 깔아주고 빵에 새우를 넣어 먹습니다.
(핫도그 빵이 편한 게 흘리는 게 없거든요 ㅋㅋ)

 

새우 좋아하시면 정말 맛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팁으로 양파의 아린 맛이 싫으시면 다져서 물에 한번 담갔다가 쓰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은 뭐 먹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