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뮤지컬, 코미디 부분 최고 배우들을 알아봅시다.
1. Best Actress - Motion Picture - Musical/Comedy (최고 여배우상 - 영화 - 뮤지컬/코미디 부분)
아마 [나를 찾아줘 (Gone Girl)], [잭 리처 (Jack Reacher)]로 많이 알려진 Rosamund Pike가
I Care A Lot으로 수상을 하였습니다.
Netflix 영화이지만 아직 한국에서는 서비스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Rosamund Pike는 연기가 항상 비슷하지만 좋은 것 같습니다.
연기가 똑같으면 질리고 또 이 사람 이렇게 하네 라고 이야기를 하는데 이상하게 Rosamund Pike는 그렇지가 않습니다.
이번에는 정말 수상 후보들이 쟁쟁한 것 같습니다. Kate Hudson, Michelle Pfeiffer, Anya Taylor-Joy까지 거기에 Maria Bakalova는 할리우드에서는 처음이죠. 불가리아 배우라고 합니다.
Anya Taylor-Joy는 영화에서는 Emma로 후보에 오르고
TV부분에서는 Queens Gambit으로 수상을 하는... 지금 참 잘 나가는 배우입니다.
둘 다 Netflix에서 볼 수 있습니다.
Michelle Pfeiffer는 참 매력적입니다.
예전에는 섹시의 대명사였다면 지금은 연기가 악역에서 이제는 나이가 들어서 괴팍 혹은 고상의 연기까지 참 저 누님을 [스카페이스 (Scarface)]에서 봤을 때에는... 할말하않... ㅋㅋ
여하튼 신예와 고전의 만남이랄까?
이번 수상, 후보자들은 계속 이런 형태인 것 같습니다.
2. Best Actor - Motion Picture - Musical/Comedy (최고 남배우상 - 영화 - 뮤지컬/코미디 부분)
보랏 2의 Sacha Baron Cohen이 수상 하였습니다.
사실... 다른 분들은 조금.... 아쉽죠 ㅋㅋ
Sacha Baron Cohen은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레미제라블의 여관 주인 테나르 디에를 연기했습니다.
아마 그걸로 더 많이 알려져 있을지 않을까 싶네요.
Prom의 James Corden은 연기와 노래 모두 잘했지만.... 그저 그런 작품으로 인한 아쉬움이랄까???
오히려 뮤지컬 부분이 따로 이었다면 Hamilton의 Lin-Manuel Miranda가 수상을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그리고 작품성은 모르겠지만.... Palm Springs
이런 말이 있습니다. Hulu는 재미없다 ㅋㅋㅋㅋㅋ
하지만 Palm Springs는 약간 신박하기도 하면서 타임 루프를 조금 꼬아놓은 느낌이 있습니다.
그리고 Andy Samberg 이 아담 샌들러의 현대판 같은 이 배우는 정말 이런 역에 완벽한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되시면 킬링타임 용으로는 완벽합니다.
여기까지 최고 배우상 뮤지컬, 코미디 부분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