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조연배우들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이번에는 조연배우들도 주연 못지않게 아주 쟁쟁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1. Best Supporting Actress - Motion Picture (최고 조연 여배우상 - 영화)
뭐.... Jodie Foster는 인정이죠 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나오는 The Mauritanian의 인기가 생각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
911 테러 이후 미국에서 테러리스트에 대한 재판을 다루는 내용인데 뭐.... 한국식으로 하면 국뽕 + 권력에 대항하는 것이기 때문에... 인기가 좋은 느낌이지요. 약간... 변호인 같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머지들
가장 문제가 되는 건 아마 Hillbilly Elegy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정말... 영화가... 이렇게 토할 것 같이 재미없는 건 오랜만이었습니다. 아마 올해 가장 망한 영화가 아닐까 싶더군요.
그래도 Glenn Close가 정말 어떻게든 멱살 잡고 끌어올렸다고 해야 하나???
그럼에도... 너무 진부하고 답답합니다.
주연인 Any Adams가 이렇게 연기를 못하는 배우가 아닌데... 이번에는 무슨 일인지 좀 이상하더군요.
Olivia Colman 사실 이 배우는 The Crown으로 이제 더 유명하지요.
The Father에서 딸로 나옵니다.
이 영화 아마 굉장히 파워풀할 겁니다. 아마 김혜자 선생님의 [눈이 부시게]와 같은 감동을 줄 것 같은 느낌이랄까??
또 다른 후보로는 Amanda Seyfried가 있습니다.
Mank영화 자체는 개인적으로 정말 기대한 영화인데... 기대가 컸던 탓인지... 좀 실망을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Amanda Seyfried가 정말... 진짜... 매력적으로 나옵니다.
마지막은 Helena Zengel입니다.
요즘 Tom Hanks의 영화들은... 생각보다 재미가 많이 없습니다. ㅋㅋㅋ
이 News of the World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데.... 좀.... 재미가 없습니다. ㅋㅋㅋ
이 Helena Zengel은 2008년생으로 독일인입니다. 아직은 할리우드에 알려지지 않아서 잘 모르죠.
그래도 Logan의 Dafne Keen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연기를 잘했습니다.
2. Best Supproting Actor - Motion Picture (최고 조연 남배우상 - 영화)
Daniel Kaluuya 이 배우는 [겟 아웃 (Get out)]으로 유명하죠.
하지만 이 Judas and the Black Messiah는.... 더 파워풀합니다.
아직 저도 보지 못한 영화인데 꽤나 트레일러만 보고..... 와.... 이거 뭐지 했던 영화입니다.
HBO Max에서는 보실 수 있습니다.
후보로 또 Sacha Baron Cohen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이번에는 코미디 보랏 2로 나온 것이 아닌 The Trial of the Chicago 7으로 나왔습니다.
이 영화는 Netflix에 있으니 한번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른 후보들도 정말 쟁쟁합니다.
Jared Leto, Bill Murray 있죠.
그리고 Judas and Black Messiah와 같이 이 인종차별, 흑인과 관련된 영화가 있습니다.
One night in Miami
꽤나 신박하세 풀어낸 흑인 문제의 역사적 조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볼 수 있죠.
여기서 Leslie Odaom Jr. 는 소울의 제왕이라고 불리는 Sam Cooke을 연기합니다.
여기까지 영화 조연 배우들의 수상을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