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만화이야기/어워드

2020 92nd Academy Awards (2020년 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촬영상, 애니메이션, 영화음악상, 주제가상 (3)

by 매드포지 2020. 2. 10.
728x90
반응형

출처: 오스카

이번 포스팅은 촬영상, 애니메이션상, 영화음악상, 주제가상입니다.

 

주제가상에서 기생충의 '소주 한잔'도 1차 후보에는 올라갔다고 했지만 결국 최종 후보에는 올라가지 못했습니다. ㅋㅋ

촬영상 (Cinematography)

솔직히 이 촬영상은.... 전쟁영화 이기기 어렵습니다. ㅋㅋㅋ

전쟁영화는 촬영의 끝판왕이라고들 하니까요.

하지만 저는 내심 The Lighthhouse가 받기를 바랐지만 ㅋㅋㅋ

 

역시 수상은 1917이 했습니다.

 

애니메이션 (Animated Feature Film)

솔직히 이번에 애니메이션은.... 개인적으로 그닥이었습니다.

저번 골든글로브에서도 보지도 못한 작품인 Missing Link가 수상했었는데

 

이번에는 그래도 Pixar의 Toy Story 4가 수상했습니다.

(이제 그만 나오길 바라며-디즈니 플러스에서 보 핍의 여정이 나온다는....)

 

음악상 (Music: Original Score)

이건 개인적으로 Joker 아니면 1917이라고 생각했었는데

Joker가 받았습니다.

Joker는 정말 많은 후보에 올랐는데 아쉽게도 이 음악상과 남우 주연상을 제외하고는

수상을 하지 못했습니다.

아쉽네요.

2019년에 정말 좋은 영화들이 많이 나와서 ㅜㅜ

영화 팬으로서는 신나지만 좋아하는 작품이 수상을 못하는 것은 아쉽네요 ㅋㅋ

 

주제가상 (Music: Original Song)

솔직히 흥행성으로 따지면 Froaen 2에 Into the Unknown 아닌가 싶지만 ㅋㅋ

Elton John을 무시할 수는 없죠 ㅋㅋ

역시나 Elton John"(I'm Gonna) Love Me Again"이 수상했습니다.

Lion King의 'Can You Feel the Love Tonigh't으로 수상 처음이니 꽤나 오랜 시간이 흘렀네요.

그래도 클래스는 영원한 느낌이 납니다.

 

여기까지 Academy Awards의 대략적인 수상작들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올해도 좋은 영화가 나오길 바라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