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Hidden Folks (히든 포크스): Cheat-sheet 정답표 (숨은 그림 찾기) 순회공연 공략 (3) (8-3)

by 매드포지 2020. 9. 18.
728x90
반응형

이제 순회공연의 세 번째, 네 번째 맵입니다.

 

사실 이 정도는 간단해서.... 안 할까 했지만 그냥 해보도록 하죠 ㅋㅋ

 

 

먼저 세 번째 맵입니다.

 

 

(1) 맛비

이 녀석은 오른쪽의 박스석에 화분들이 많은 곳을 찾으시면 됩니다.

화분들을 클릭해서 치우면 이 맛비가 나오지요.

 

 

(2) 루쵸

잠자는 녀석은 항상 숨어 있지요 ㅋㅋ

오른쪽 박스석 2층에 커튼을 치우면 누워있는 녀석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3) 미스터리한 멜빈

이 녀석은 무대에 연기가 나오는 곳 뒤에 있습니다.

그래서 연기를 발생시키는 장치를 꺼야 하는데 뒤에 있는 전원을 뽑으면 연기가 꺼지고 아코디언을 연주하는 멜빈이 나옵니다.

 

 

(4) 스타킹

이 스타킹이 줄을 아름답게 감싼다고 합니다. ㅋㅋ

줄을 가진 악기는 많이 있지만 피아노가 줄을 때려서 소리가 나는 것이기 때문에 무대 오른쪽에 놓인 그랜드 피아노의 뚜껑을 열면 스타킹이 보입니다.

 

 

(5) 로디 씨즈

액체 관리자 CLO로 임명한 녀석은 술이 들어있는 냉장고에 상주하고 있습니다. ㅋㅋ

그래서 왼쪽 밑에 있는 냉장고를 여시면 로디 씨즈가 보입니다.

 

(6) 포-유

팬푸르트 연주자를 독살하고 자신이 그 자리를 차지한 포-유입니다.

이제 나설 준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아직 무대에는 오르지 않았죠 ㅋㅋㅋ

그래서 무대 뒤쪽에 있는 커튼을 치우면 이 녀석이 보입니다.

 

 

이제 네 번째 맵으로 가봅시다.

이 맵은 더 쉽습니다. ㅋㅋㅋ

 

 

(1) 키키

우선 계속 나오고 있는 이 원숭이 녀석은 그냥 보이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오른쪽 위에 있는 전원을 위로 올리면 이 녀석이 줄을 타고 내려옵니다.

 

 

(2) 칼렙

이 녀석은 백스테이지에 있습니다.

그래서 무대로 불러내야 하는데 벽에 보이는 2개의 문 중 오른쪽을 열면 DJ 부스로 다가옵니다.

 

(3) 진

이 완전히 가려져 있습니다.

오른쪽에 바에 앉아있는 녀석들이 있는데 모두 움직입니다.

그래서 뽀글 머리에 왼쪽 녀석을 클릭하면 움직이고 진이 담긴 칵테일 잔이 나오죠.

 

(4) 아이린

확실히 연예인답게 무대가 준비되지 않으면 나오지 않습니다.

우선 전원을 올려 무대를 준비시켜야 합니다.

왼쪽 벽에 붙어있는 전원을(빨간 동그라미) 내리면 사람들이 무대로 몰려들기 시작합니다.

그럼 코드(초록색 동그라미)가 빠져있는 것을 왼쪽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코드를 연결하면 무대에 불이 켜지고 아이린이 춤추기 시작하면 그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앞으로 2개의 큰 맵이 순회공연에 남아있습니다. ㅋㅋ

특히 다음 포스팅에서 할 맵이 압권이지요.

 

다음 포스팅에서 확인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