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가는 여행/상하이 여행

세 남자의 연말 상하이 여행기 (14) - 푸동공항 출국장, 출국장 음식, 기념품, 한국 입국

by 매드포지 2020. 1. 9.
728x90
반응형

이제.... 집으로.... 가야... 지 ㅋㅋ

항상 마지막 날에 공항을 갈 때면 아쉽고 더 있고 싶고 그렇죠 ㅋㅋ

아무리 여행지를 많이 다니고 오래 있어도

집에 갈 때 되면 이상하게 못해본 것들이 많다는 ㅋㅋ

아침부터 너무 심한.... 미세먼지

중국이 미세먼지 심하다는 건 알았지만 이게 오전 8시 정도인데.... 너무 심하더군요 ㅜ

사진만 보면 오후인줄

 

사실 여행 내내 돌아다니면서 마스크를 계속 쓰고 다녔어요 ㅋㅋ

 

공항으로 가는 중 DD택시 잡아서 타고 갔어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웃긴 건 근 40분 타고 가는 동안 이 택시기사가 마지막 20분 동안 졸음운전을 했다는....

우리 3명이 안절부절 ㅋㅋ 그래도 다행히 모든 차가 서행해서 사고 없이 도착했습니다.

DD택시 리뷰에 욕을 한 바가지 썼죠.

신경도 안쓸 것 같지만 ㅜㅜ

공항 도착 끝까지 들고있는 빵집 봉투 ㅋㅋㅋ (강제 휴가쓴 놈이 계속 들고다님 ㅋㅋ)

결국에 선물을 사지 않으려고 했지만 ㅋㅋ 그냥 하나 사야겠다 해서 

빨간색 화이트 레빗을 샀어요 ㅋㅋ

이 화이트 레빗은 누가맛 사탕인데 맛은 있더라고요 ㅋㅋ 빨간색은 팥맛 임.... ㅋㅋ

그런데 화이트 레빗보다는 그 옆에 있는 소 모양 사탕(사진 오른쪽 까만색) 말이에요.

그건 화이트 레빗과 다르게 말랑 말랑한 누가 사탕이더라고요. 이게 더 맛이 있었습니다. ㅋㅋㅋ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선물로 좋을 것 같더군요.

 

주변에 편의점이나 마트(카르푸)에서 한번 사서 여행 때 먹어보고 마지막에 사시는 걸 추천해요 ㅋㅋ

저희도 그렇게 사 먹어보고 사갔어요

공항에 이렇게 음식점이 있으니 Tsui Wah(홍콩식 아침식사) 여기서 끼니를 해결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여기 말고 다른 곳도 맛이 있다고 하는데 다른 곳은 조금 특이하더라고요

스파게티랑 등등 팔고 ㅋㅋ

 

그렇게 여행이 끝났습니다.

아쉽지만 처음으로 친구들끼리 떠난 여행 싸우지 않고 잘 다녀옴 ㅋㅋ

다만 강제 휴가 쓴 놈이 유심칩을 ㅋㅋㅋ 중국 호텔에 놓고 오는 바람에 작은 소동이 있었죠ㅋ

 

다음 여행을 기대하며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