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하기/DC Comics animated series

Superman: Red Son (2020) DC comics (슈퍼맨 레드 선) 마지막 (11)

by 매드포지 2020. 3. 6.
728x90
반응형

저번 포스팅에서 Green Lantern들이 Superman을 잡기 위해서 소련으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대령으로 진급한 Jordan.

 

Superman은 바로 선수를 칩니다.

 

확실히 Superman은 강합니다.

하지만 이내 쪽수에 당하지 못하고 잡히게 되죠.

 

궁지에 빠진 Superman에게 갑자기 누군가 도와줍니다.

 

와우 여신님 ㅋㅋㅋ

Wonder Woman이 Superman을 도와줍니다.

그것도 백발이 되어서요

 

딱.... 여기까지만 좋았습니다.

이 이후의 스토리는.... 개 막장입니다.

갑자기 Wonder Woman은 두쪽 모두 그만하라고 합니다.

그래서 자신이 중재자가 될 테니 Superman과 Lex Luthor가 같이 이야기해보자고 합니다.

음... 갑자기??? 그리고 네가 몬데???? ㅋㅋㅋㅋ

 

갑자기.... 나와서 그만하라고 하고 자신이 중재자가 되겠다니??

몇 년 만에 나타나서 이렇게???

그러더니 Superman에게 실망했다고 합니다.

 

그러자 Superman은 Wonder Woman을 공격하지만

간단히 막힙니다.

 

그리고 자신은 이제 완전히 떠나겠다고 하며 절대로 만나지 않을 거라고 합니다.

음..... 응????

너 없이도 잘 살았는데 ㅋㅋ

 

ㅂㅂ

그러더니 Green Lantern 중 한 사람이 하는 말이 Women, right?

Superman이 이렇게 말하는 Green Lantern을 날려버리지요.

이거.... 페미니즘인가?

완전히 필요 없는 내용이 들어가 있습니다.

쩝....

 

그리고는 Superman은 간단히 Green Larntern을 제압합니다.

 

그리고는 Brainiac에게 이제 시간이 된 것 같다며

미국을 침공합니다.

 

휴.... 이렇게.... 완전히 망해가는 내용.

 

막상 도착해 보니 아무도 없습니다.

당황하는 Brainiac

 

그리고 Lois Lane이 나옵니다.

 

그리고는 스탈린 그라드를 들고 나옵니다.

원래 Superman이 가지고 있었는데 어째서 여기에 있는 걸까요?

 

그것을 Lois Lane이 한마디로 정리해 버립니다.

My husband's always ten steps ahead of you.

(내 남편은 너보다 10 발자국 항상 앞서있잖아.)

음... 그래서 어떻게 손에 넣었는데???

응???

말해줘??

 

그러자 Superman은 수긍해 버립니다.

장난해????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막장 스토리

 

그리고는 Brainiac이 이미 스탈린 그라드를 복원시킬 방법이 있는데

Superman이 안 물어봤다고 안 가르쳐 줬다고 합니다.

장난해????? ㅋㅋㅋㅋㅋ

 

그리고는 Lois Lane은 당신은 독재자이고 다른 독재자들과 똑같다고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스탈린 그라드를 건넵니다.

 

그리고 평화를 원합니다. 미소 하나로요........

 

그러자 Superman은 집으로 가자고 합니다.

그러더니 자신이 잘못했고 실수했다고 합니다.

 

휴........... 여기서 정말 집어던지고 싶었습니다.

 

이런 제 마음을 이해했는데 Brainiac은 공격해서 스탈린 그라드를 부셔버립니다.

 

ㅎㄷㄷ

화가 난 Superman은 Brainiac을 공격합니다.

 

그리고 갑자기 Lex Luthor도 로봇을 입고서 공격에 가담하죠.

 

하지만 호락호락하게 당하지 않는 Brainiac.

그리고 친절하게 설명충으로 등판하지요

자신의 방어막은 스탈린 그라드 때보다 훨씬 강화되었다고 합니다.

 

협동해서 싸우는 둘.....

 

Lex Luthor의 기계로 내부로 들어갈 수 있는 통로를 만들고

Superman이 들어갑니다.

 

하지만 Brainiac은 준비가 되어있구나 ㅋㅋㅋ

 

하지만 Superman은 더 강하구나 ㅋㅋ

그렇게 Brainiac을 제거합니다.

 

하지만 죽으면서 자살폭탄을 시전 하는 우리의 Brainiac

그런 Brainiac을 Superman은 우주로 데려갑니다.

 

그리고는 자신의 어렸을 적 친구였던 Svetlana의 목소리가 들리며 미소를 짓습니다.

 

그렇게 Superman이 자신을 희생해서 지구를 구합니다.

정말.... 여기까지 보셨다면.... 최악이라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10년 안에 나온 Superman 중 최악인 것 같습니다.

 

그렇게 지구를 구한 Superman을 Lex Luthor는 그리워합니다.

 

그리고는 자신의 대통령 직을 내려놓습니다.

 

그리고는 Olsen에게 자신의 대통령직을 넘깁니다.

 

Lois Lane은 모여있는 사람들을 보다가 Superman을 발견합니다.

 

깜놀 ㅋㅋㅋㅋㅋ

 

그래요 이 만화는 Superman을 죽일 용기도 없습니다.

 

그렇게 대통령직을 넘기고는

Lois Lane과 휴가를 떠난다는 Lex Luthor

 

그리고 Superman은 흐뭇한 표정을 지으며 사라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최악입니다.

그래도 영어 표현은 배울 수 있으니 다행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제가 이해하고 있는 영어를 포스팅으로 남깁니다.
만일 오타나 오역, 영어 표현 실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