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Hidden Folks (히든 포크스): Cheat-sheet 정답표 (숨은 그림 찾기) 도시 공략 (4)

by 매드포지 2020. 2. 6.
728x90
반응형

저번에 이어서 도시 편 공략을 해보도록 합시다.

 

도시 3

 

 

생각보다 인터렉션이 많아서 잘 찾아보셔야 합니다.

예외로 되는 것들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 선글라스, 공구함, 셰프 고단은 밑의 FTV 건물에 모두 있습니다. 다만 커튼을 열거나 블라인드를 올려야 보입니다.

(2) 색소폰은 정차되어있는 버스의 트렁크를 열어보시면 있습니다.

(3) 조르지오는 가장 윗줄에 있는 메트로의 계단을 오르락내리락하기 때문에 기다리셔야 합니다.

(4) 쓰레기는 가장 밑에 줄에 있는 하수구를 열어야 합니다.

(5) 사실 이 맵에서 가장 어려운 건 죠니일 겁니다. 죠니는 3번째 줄에 혼자 떨어져 있는 캐리어가 있는 정류장에 버스가 정차하도록 정류장 근처에서 버스를 클릭해 주셔야 합니다.

 

나머지는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ㅋㅋ

 

다음으로 넘어가도록 하죠.

 

도시 4 

이번 도시 4 맵도 커서 잘라서 보여드리도록 하죠 ㅋㅋ

왼쪽 위

왼쪽 위

(1) Superfolk

새들로 가려져있는 녀석입니다. 새들을 날리면 클릭을 할 수 있도록 나옵니다.

(2) 배선공

배선공이라 안테나 주위에 있습니다. 세틀라이트 디쉬를 옆으로 움직이면 나옵니다.

(3) 보스

보스답게 가장 위층에서 상주하고 있습니다. 이 구름들이 한 번에 안 비켜서 여러 번 클릭을 한 후 완전히 창문이 나오면 블라인드를 올리고 찾으시면 됩니다.

(4) 비니

Bank(은행)을 찾으시면 찾기 편합니다. 돈 세는 녀석을 계속 찾고 있었는데 옥상에서 바람 쐬는 녀석이더군요 ㅋㅋ

 

 

오른쪽 위

(5) 키키 콩

킹콩을 따라 했는지 높은 곳에서 바나나 들고 있는 원숭이입니다. 구름에 가려져 있기 때문에 구름을 클릭해서 밀고 찾으셔야 합니다.

(6) 아나운서 엔지

자세히 보시면 이거 방속국 건물입니다. FTV ㅋㅋㅋ

그래서 블라인드를 올리고 보면 종이를 들고 있지만 칼 들고 있는 것 같은 엔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왼쪽 아래

(7) 차도둑

카센터에 있는 셔터를 올리면 찾아 볼 수 있습니다.

(8) 라로 M.

전기기술자는 배너를 내리면 등장합니다. 배너란 배너는 죄다 올리고 내렸네요 ㅋㅋ

(9) 라이언

꽃집앞에 꽃집이라 ㅋㅋㅋ 정체되어있는 차들을 클릭하면 하나씩 앞으로 가게 됩니다.

공간이 비어있게 하세요 마구 클릭하면 그냥 지나쳐 버림 ㅋㅋ

(10) 워커

이 맵에서 가장 눈빠지게 만드는 녀석입니다. ㅋㅋ 계속해서 움직이기 때문에 유심히 보세요.

 

 

오른쪽 아래

(11) 종이 잠수부

힌트에 우편이있기 때문에 우체국을 찾으셔야 합니다. 블라인드를 올리면 나타납니다.

(12) 왈리드

이 녀석도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중간에 MARKET을 찾았음에도 불구하고 한참을 봐야 했죠 ㅜㅜ

배너를 올리면 녀석이 등장합니다.

(13) 샤를 보들레르

이번 맵에서 가장 찾기 힘들었습니다. ㅋㅋㅋ

아무리 찾아도 미술품 같은게 안보였는데 옆쪽에 조각품 같은게 있긴 있더군요. 그리고 상점 앞에 이젤이 있어서 그걸 보시면 편할 듯 싶습니다.

심지어 표지판으로 잘 안보이게 해놓아서 한참을 찾았습니다.

(14) 멜리

호텔을 먼저 찾으시면 빠르게 보입니다. 멜론 파티라고 했지만 수박 모양임 ㅋㅋㅋ

블라인드를 올리셔야 보입니다.

(15) 돌

구멍난 건물을 찾아보시면 찾기 쉽습니다.

 

 

여기까지 도시 4였습니다.

 

도시 5는 사실 어렵지 않아서 ㅋㅋ

밑쪽에서 등장하는 럭셔리차의 움직이는 동선을 정리해 주시면 됩니다.

(1) 하수구 닫아주기

(2) 공차기

(3) 정체된 차 밀어주기

(4) 횡단보도에 누워있는 사람에게 크락션 울리기 - 이놈이 짜증남 ㅋㅋ (어떻게 하는지 모르고 그냥 차를 눌르니 빵빵)

(5) 교차로의 신호등 켜주기

(6) 마지막 배너 올려주기

 

여기까지 도시편 공략이었습니다.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