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드게임/Kickstarter

효과적인 구매를 위한 가이드 (39) Kickstarter: Tiny Epic Dungeons (타이니 에픽 던전스)

by 매드포지 2021. 3. 10.
728x90
반응형

kck.st/2NMSPxL

정말 오랜만에 가격이 그나마 착한 녀석이 돌아왔습니다.

이미 Tiny Epic 시리즈는 유명합니다.

게임이 정말 많은 테마로 나와있죠. 그런데 그래도 가장 좋은 건 단연코 판타지 ㅋㅋㅋ

음... 정말 많이 주는 것 같이 되어있지만 사실 게임 이름부터 Tiny이기 때문에 정말

작습니다.

속으시면 안 됩니다. ㅋㅋ 이거 사서 보고는... 어???

왜 이리 작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하지만 이거 정말 작은 게임입니다.

그래도 기본판 25달러 정도면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아예 대놓고 작다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7인치면 17센티미터 정도 됩니다. ㅋㅋㅋ

그리고 4.75인치면 12센티미터이지요.

얼추 감이 오시죠??? 초콜릿 박스 하나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캐릭터들이 아주 멋집니다. ㅋㅋㅋ

하지만 작아요...

이 Tiny Epic 시리즈는 던전 크롤류라는 게임이 어떤 것인지 정말 정수만 가지고 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말을 하나하나 움직여 가면서 개방을 하는 느낌으로 플레이를 하는 겁니다.

거기서 아이템을 파밍 한다던지 혹은 몬스터를 죽인다던지 하는 것이죠.

이 게임은 경쟁이 아닌 협력 게임입니다.

 

여기서 Tiny Epic의 상술이 들어갑니다.

단돈 5달러를 내면 디럭스로 바꿔줍니다. ㅋㅋㅋㅋ

 

거기에 10불을 더하면 확장 하나를 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상술 잘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10 달러 더 해봤자 총 40 달러니까요...

Game All in 플렛지가 무려 40 달러입니다. ㅎㄷㄷ

가격 보소 ㅋㅋㅋ 들어가고 싶게 하네 ㅋㅋ

만일.... 정말 만일 친구들이나 혹은 동호회가 있으시면 같이 사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게 작아서 배송료도 많이 안들 뿐더러 만일 여러명이 같이 산다고 하면 가격이 싸지죠.

특히 2명이 같이 사면 75달러로 하나에 37.5 달러로 내려갑니다.

그러나 배송료를 고려해 봐야죠.

 

한국은 World A에 속할 것 같습니다. 그럼 26달러.....

40 + 15 = 55

(75 + 26) ÷ 2 = 50.5

이 정도 가격 차이입니다.

흠...... 여하튼 ㅋㅋㅋ 한 4.5 달러 싸게 산다고 할 수 있죠.

커피 한잔 값 정도 아낄 수 있습니다.

 

여하튼 게임은 나쁘지 않습니다.

Tiny Epic 하나 정도는 소장용으로 가지고 계셔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전... 고민 중입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