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드게임/Kickstarter

효과적인 구매를 위한 가이드 (37) Kickstarter: Zombicide: Undead or Alive (좀비사이드: 언데드 오어 얼라이브)

by 매드포지 2021. 2. 23.
728x90
반응형

피규어의 강자 CMON이 돌아왔습니다.

정말 죽지도 않고 돌아옵니다.

누가 좀비사이드 아니랄까 봐 ㅋㅋ

kck.st/2OMZ7Ot

 

boardgamegeek.com/geeksearch.php?action=search&q=zombicide&objecttype=boardgame

 

BoardGameGeek | Gaming Unplugged Since 2000

533 Fight infected orcs and goblins amidst hedges, flooded streets and heavy artillery. 6.844 7.82 2877 [Shop]

boardgamegeek.com

벌써 이 녀석도 확장이 7개가 넘어갑니다.

물론 다 다른 피규어와 테마를 가지고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몰려나오는 좀비들을 무기 파밍과 조사를 통해
죽이거나 도망을 쳐야 합니다.

쩝.... 저도 처음 나왔을 때에는 꽤나 즐겼던 녀석인데 개인적으로 현대 버전보다는 중세 판타지 버전의 Black Plague/ Green Horde를 좋아합니다.

이런 녀석이 이번에는..... 서부 테마로 나왔습니다.

나중에는 독일군 에디션으로도 나오지 않을까?? ㅋㅋ

여하튼 가격이 싸지 않고 배송료도 감수해야 하지만 피겨가 많은 피규어 게임은 사실 CMON입니다.

 

이 게임이 1시간이라고요?

아 물론 좀비가 몰려나오는걸 못 막으면.... 그럴 수 있습니다. ㅋㅋㅋ

플렛지 레벨이 딱 2개밖에 없습니다.

100달러, 140달러

100달러는 기본판 하나 140 달러는 확장을 하나 끼워서 줍니다.

 

그리고.... 어마어마한 스트레치 골

정말.... 많습니다.

이번 서부 편의 특징은... 아마 총이 많이 사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녀석의 확장이지요

Gears and Guns

 

그리고.... add-on으로 피규어가 또 있습니다.

휴.... ㅋㅋㅋ

아마도 전체를 다 사려면 160달러가 될 것 같습니다.

이미 꽤 진행이 되어서 스트레치 골이 많이 열렸습니다.

그리고 이미 12,378명이.... 벌써 Back을 했기 때문에 쿨럭 ㅋㅋㅋㅋ

 

배송료입니다. 

25~55라고 하는데.... 이거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저번 게임.... 제가 120불 배송료가 나와서... 취소할까 했었기 때문에. ㅜㅜㅜ

여하튼 160+55라고 하면 215달러....

개인적으로 좀사는 잘 모르겠습니다.

코옵 게임을 어렵고 재미있게 하고 싶고 또 좀비물을 아주 좋아하시면 괜찮은데....
전 취향이 아니라 ㅋㅋㅋ

그래도 게임은 재미있습니다. 다만 너무 비싸서.... 기본판만 사신다면 들어가시는 것도??

한글판이 나오지 않을까 조금 기대를 해보지만 힘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현명한 구매 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