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드게임/Kickstarter

효과적인 구매를 위한 가이드 (28) Kickstarter: Grand Austria Hotel: Let's Waltz! (그랜드 오스트리아 호텔: 렛츠 왈츠!)

by 매드포지 2020. 10. 23.
728x90
반응형

이번에 한국에서는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보드게임이 확장과 함께 

빅박스로 킥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소위 2인용 게임 중 꽤 괜찮은 녀석으로 이야기를 하는 이 녀석은 컴포가 업그레이드로 

유명했었죠. ㅋㅋ

boardgamegeek.com/boardgame/182874/grand-austria-hotel

 

Grand Austria Hotel

Transform your little café into a world-famous hotel in the Viennese modern age.

boardgamegeek.com

보드게임 긱 사이트에서는 7.8의 높은 평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 이번 확장은 Ball room, 연회장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kck.st/3knSnkP

 

Grand Austria Hotel: Let's Waltz! Expansion & Deluxe Upgrade

The first big expansion & deluxe upgrades for the award-winning board game Grand Austria Hotel.

www.kickstarter.com

 

플렛지 레벨입니다.

일단 한글판 가지고 계신 분들은 39유로만 내면 확장을 살 수 있습니다.

확장의 이름은 Let's Waltz! 이군요 ㅋㅋ

그래도 98 유로면 아주 착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좋은 리뷰를 받고 있는 게임이고 업그레이드 컴포까지 있는 마당에 만일 한글판이 없다 하더라도

이번 기회에 마련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글 룰북은 어떻게 구할 수 있으니까요 ㅋㅋㅋ

 

https://youtu.be/REabIv32p68

Rahdo의 리뷰입니다.

 

룰은 워낙 유명한 게임이라서 이보게 tv의 룰로 대체합니다. ㅋㅋ

youtu.be/iOoeN5mK-xg

이번 확장에서는 빡빡한 손님 접대가 그나마 Ball Room이라는 연회장을 통해

환기를 시킬 수 있습니다.

배송료는 아마 65유로는 아닐 겁니다. 아마 Parts of Asia이지 않을까 하는...

희망이 ㅋㅋㅋㅋ

 

여하튼 현명한 구매 하시길

전.... 아직 결정을 못 내렸습니다..

 

스트레치 골 조금 열리는 걸보고 결정하셔도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