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하기/Starwars stories: The Mandalorian

The Mandalorian (더 만달로리안) Season 1 Ep. 2 - (2)

by 매드포지 2020. 4. 8.
728x90
반응형

저번 포스팅에서 The Mandalorian은 Jawa에게 우주선을 털렸습니다. ㅋㅋ

그리고 어린 요다를 찾을 때 도와주었던 Kuiil에게 돌아갔죠.

친절하게도 Kuiil은 도와주겠다고 하였습니다.

 

Jawa족에게 둘은 같이 찾아갑니다.

이때부터 Jawa족 언어로 말하기 시작하죠 ㅋㅋㅋ

 

Jawa족은 이상하게 The mandalorian을 싫어합니다.

그러자 The mandalorian이 자신이 Jawa족 몇 명을 날려 버렸기 때문이라고 하는군요 ㅋㅋ

Kuiil은 라이플을 내려놓으라고 합니다.

하지만 The mandalorian은 자신이 Mandalorian이기 때문에 안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Kuiil이 그럼 우주선 부품을 못 돌려받는다고 합니다.

The mandalorian은 맘에 들지 않지만 내려놓습니다.

 

Jawa족은 Besker 철을 주면 바꿔 주겠다고 합니다. ㅋㅋㅋ

미친 ㅋㅋ

The mandalorian은 불같이 화를 내며 불을 쏘죠 ㅋ

Kuiil이 말려 줍니다.

 

그러자 Jawa족은 어린 요다를 내놓라고 하네요 ㅋㅋㅋ

산 넘어 산 ㅋㅋ

다른 것으로 교환할 수 없냐고 물어보니

 

자신들끼리 쑥덕쑥덕하고는 무슨 Egg를 원합니다. ㅋ

 

그리고 같이 타고 어디론가 향합니다.

 

Sandcrawler가 너무 작아서 구부정하게 The Mandalorian이 있네요 ㅋㅋ

 

어디론가 내려줍니다.

근데 왜 어린 요다는 같이 가는 건데 ㅋㅋㅋ

 

Kuiil은 같이 가지는 않는군요 ㅋㅋ

 

어느 동굴로 들어가는 The Mandalorian.

 

어린 요다는 동굴 밖에서 지켜봅니다.

 

동굴로 들어가 The Mandalorian은 살펴보는데....

갑자기 나타난 눈ㅋㅋㅋㅋ

 

바로 나가떨어져 버립니다.

 

코..... 코뿔소??

 

어린 요다를 보고 돌진하지만 The Mandalorian이 저지합니다.

 

계속되는 싸움에 힘에 부족한 The Mandalorian

그리고는 나가떨어져 버리죠 ㅋㅋ

그리고 마지막 일격을 가하듯이 코뿔소가 달려옵니다.

 

그때 앙증맞은 손으로 어린 요다가 ㅋㅋㅋㅋ

 

코뿔소를 들어버립니다.

오오 포스....

 

하지만 힘을 너무 많이 썼는지 어린 요다는 기절을 해버립니다.

 

우여곡절 끝에 코뿔소를 제거합니다.

 

 

기절한 어린 요다를 한번 보고는 The Mandalorian은 알을 찾으러 갑니다.

 

이번 포스팅 역시..... 거의 대사가 없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해야 할 것 같습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