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Hidden Folks (히든 포크스): Cheat-sheet 정답표 (숨은 그림 찾기) 순회공연 공략 (6) (8-6)

by 매드포지 2020. 10. 31.
728x90
반응형

이제 순회공연의 마지막입니다.

진짜 순회공연의 퍼레이드이죠.

 

8개밖에 되지 않지만 생각보다 찾는데 오래 걸렸습니다. ㅋㅋ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1) 팝니다: 데커 두 개 (교환 홍보 포스터)

이건 좀 쉽습니다. ㅋㅋ왜냐하면 이렇게 광고가 붙은 차가 맨 앞에 하나밖에 없거든요 ㅋㅋ

 

(2) 플로린

이 녀석도 비교적 쉽습니다. 

왜냐하면 넥타이를 맨 퍼레이드 행렬 사람들 중에 넥타이가 혼자만... 양말이거든요 ㅋㅋㅋ

이 녀석은 행렬의 중간 저번 맵에서 어려움을 주었던 용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 크로시

이 녀석은 머리카락 사이로 불어오는 바람을 사랑한다고 되어있는데... 도대체 무슨 뜻인지 ㅋㅋ

여하튼 이 녀석도 쉽습니다. 우선 행렬 마지막에 어떤 여자가 크로시를 타고 있거든요.

그냥 여자가 타고 있는 체로 클릭하면 찾아집니다.

여자가 타고 있어서 머리카락 사이로 불어오는 바람을 사랑한다고 했는지도?

01

 

(4) 해적 다니얄

이 녀석은 힌트가 다입니다. ㅋㅋ돛이 달려있는 한.... 이 행렬에서 돛이 달려있는 자동차는 하나 이거든요. 행렬 마지막에서 가까운 곳에 둥둥 떠 나니는 차 앞에 위치합니다. 돛을 클릭해서 접어주면 해적 다니얄이 나타납니다.

01

(5) 아다

이 녀석은 철 덩이 친구가 무엇인지를 잘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전 처음에 용인 줄 알았는데 더 살펴보니 자판기 로봇이 걸어 다니거든요 ㅋㅋ

처음에는 아다가 아무것도 들지 않고 걸어 다닙니다. 그래서 자판기 로봇을 클릭하면 소리를 내며 목마른 아다에게 음료수를 던져 줍니다.

그럼 아다를 클릭하면 찾아집니다.

01

(6) 코스케

이 녀석은 마치 백 투 더 퓨처의 박사님을 연상시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전 날아다니는 자동차 쪽을 봤는데 아니더군요.

그래서 다른 날아다니는 자동차인 풍선이 있는 자동차의 풍선을 다 터트려 보았습니다.

왜냐하면 땅 멀미가 심한 게 코스케이거든요 ㅋㅋ

그렇게 풍선을 몇 개 터트리면 자동차가 지상으로 내려오고 멀미를 하는 코스케가 나타납니다.

01

(7) 엘로이

이 녀석이 가장 힘들었습니다.

이 녀석은 행렬이 아닌 관중들 속에 숨어있거든요. 축제의 일부가 되고자 행렬을 쫓아다니는데

잘못된 자동차를 쫓아다닙니다.

이게 관중이 계속 움직이기 때문에 안보였다가 다시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관중 중에 자동차를 밀고 있는 녀석이 있는데 그 녀석이 바로 엘로이입니다.

 

(8) 키키

거의 매번 나오는 '원숭이 키키'입니다. ㅋㅋ이 녀석은 떡하니 자동차로 나무를 옮기고 있습니다. 행렬 마지막에 나무를 끄는 차에 팔을 걸치고 운전을 하고 있는 녀석이 키키입니다.

 

 

이렇게 드디어 순회공연이 끝이 났습니다.

다음번에는 해변 공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해변도... 짜증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