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Hidden Folks (히든 포크스): Cheat-sheet 정답표 (숨은 그림 찾기) 도시 공략 (3)

by 매드포지 2020. 2. 4.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도시 편입니다.

 

도시 1은 쉬우니 그냥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게임은 스스로 해야지 더 맛이 나잖아요 ㅋㅋ

 

도시 2의 맵은 내륙만큼은 아니지만 크기 때문에 나눠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줄 단위로 가죠 ㅋㅋ

 

첫 번째 줄

첫 번째 줄 왼쪽

(1) 피라미드

4번째 집 앞에 우체국 차를 열어보시면 피라미드가 있습니다.

(2) 찰리

5번째 집의 문을 열면 찰리가 걸어 나옵니다.

 

첫 번째 줄 오른쪽

(3) 포크

이 녀석 찾기 힘들었습니다. 들고 있을 줄이야 ㅋㅋㅋ

(4) 바비

생일 파티를 하고 있는 곳에서 풍선을 다 터트리고 지붕에 있는 문을 열면 바비가 나옵니다.

 

두 번째 줄

두 번째 줄 왼쪽

(5) 이삿짐센터 직원 벅

전봇대에 가려져 있지만 이삿짐 차와 이삿짐으로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6) 운전수 데이브

2번째 줄에서만 나타나니 잘 찾아 보시면 됩니다. 아주 근접하여서 운전하는 차들을 찾으면 됩니다.

 

두 번째 줄 오른쪽

(7) 카야터

이 녀석 찾는데 꽤나 애를 먹었습니다. ㅜㅜ 안테나를 옆으로 치우면 나타납니다.

(8) 다람쥐

이 녀석도 아주 어려웠죠 ㅜㅜ 다람쥐가 이렇게 작은데 어디서 찾으라고 ㅋㅋ

마켓 쪽에 이상한 게 있길래 눌러보니 다람쥐더군요 ㅋㅋ

 

세 번째 줄

세 번째 줄 왼쪽

(9) 수영선수 스벤

분수에서 수영하는 녀석입니다. ㅋㅋ

(10) 유령 편지

유령 편지는 유령의 집 우체통에 있습니다. 우체통을 클릭하면 나오죠

(11) 화분

위의 세틀라이트 디쉬와 연결되어있는 화분을 찾으시면 됩니다. ㅋㅋ

연결을 하다니 ㅋㅋ

 

세 번째 줄 오른쪽

(12) 골프공

이 녀석도 애를 먹은 ㅋㅋ 덤블 위로 넘어갔다고 해서 계속 그쪽만 찾다가 완전 허탕 ㅋㅋ

골프 치고 있는 녀석들 앞에 있는 하수구를 열면 골프공이 튀어나옵니다.

(13) 톱

집이 여러 군데 고장 난 곳을 보시면 됩니다. 창고의 문을 위로 올려 주시면 톱이 있습니다.

(14) 엘리프

이상한 동상(로마병정)이 마당에 있는 집에서 왼쪽 창문의 커튼을 열면 여자 한 명이 나타납니다. ㅋㅋ

 

네 번째 줄

네 번째 줄 왼쪽

(15) 비토

점집이죠 ㅋㅋ 점집에서 기다리고 있는 넥타이를 맨 사람을 찾으시면 됩니다

(16) 레모

집앞에서 몬가를 팔고 있는 녀석이 있습니다. ㅋㅋ 레모네이드를 팔고 있지요

 

네 번째 줄 오른쪽

(17) 설리번

창고문을 위로 올려 열고 안에 있는 스피커를 켜주시면 춤을 추기 시작합니다. 

그러면 설리번이 춤을 추기 시작하면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18) 험마

전기소리를 좋아하는 험마는 그냥 전기 줄만 보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도시 2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도시 3,4,5 이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